음식 레시피

울지마요ㅠ 파 보관 방법 파 눈물 안 나게 써는 법 파 얼리기

다다뷰 2022. 10. 19. 13:29

한국 요리라면 빠질 수 없는 파와 마늘!

집에서 마늘은 그냥 한 번에 많이 갈아서

냉동 보관하면 꽤 오래 사용하는데요

파도 냉동 보관해두면 정말 편하죠?ㅎㅎ

하지만 파는 마늘보다 금방 떨어지는 거 같아요

그리고 썰 때마다 눈물이 나더라고요ᅲᅲ

그래서 오늘 제가 준비한 아이템은..!

미니 선풍기와 흠뻑쇼에서 썼던 보호안경이에요!

초를 켜놓으면 눈물이 안 난다는 말이 있던데..

직접 해보니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오늘은 정말 눈물 한 방울 없이 편하게 썰었습니다ㅎㅎㅎ

먼저 뿌리는 잘라 주세요!

뿌리도 깨끗하게 씻어서 육수를 낼 때 사용하시면 좋아요ㅎㅎ

이제 더러운 껍데기 부분을 벗겨내고

전체적으로 깨끗이 씻어주세요~

그리고 송송송 썰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준비한 고글을 끼고 선풍기를 켰습니다ㅎㅎ

선풍기는 꼭!! 바람이 내 눈 쪽에 오지 않게 켜주세요!

일반 반찬통은 냉동 보관하면 변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배달용기를 씻어놓고 재활용하면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되겠죠??

제가 얇은 플라스틱 도마를 사용한 이유입니다!

이렇게 담기가 편해요ㅎㅎㅎ

이제 이렇게 냉동실에 보관하면 끝~~

요리할 때 편하게 사용하세요오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