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SONY 소니 WH-1000X M3 내돈내산 리뷰 3년 사용후기

다다뷰 2022. 10. 18. 22:49

 

SONY WH-1000X M3

 


장점

 

1. 음질

2. 노이즈캔슬링

3. 부드러운 재질

4. 직관적인 터치 기능

5. 배터리 성능

6. 무게 255g

 

단점

 

1. 통화품질

2. 운동시 착용 비추

3. 여러기기 사용시 페어링


 

 

 

 

정말 오래 사용한 헤드셋입니다!

3년동안 다이나믹하게 사용했죠...

 

항해사 업무를 하면서 배의 소음 때문에

처음 노이즈캔슬링 헤드셋을 알아봤었는데요

 

가격대비 음질이랑 노이즈캔슬링이 좋다는 후기로 구매를 했었습니다ㅎㅎ

 

 

케이스는 깔끔하고 컴팩트합니다.

 

 

사이즈 조절되는 느낌이 좋고 터치감도 좋습니다

 

패드가 정말 부드러워서 장시간 착용하는데 괜찮더군요

버스나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이부분 때문에 추천드려요!

 

하지만 헤드셋은 안경 쓰시는 분들한테는 어쩔수 없이 다 불편한것 같아요ㅠ

 

터치로 볼륨이나 음악 변경도 가능합니다.

정말 직관적이라 편해요

 

 

비행기도 많이 타고 배 안에서도 사용하고

휴가중에는 헬스할때나 자전거를 탈때까지 사용 했습니다!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지면서 헤드셋이 날아간적도 있었고요ㅋㅋㅋㅋㅋ

그러다 이렇게 찍힌 자국이 생겼네요ㅠ

 

비행기를 탈때 좋았던 점은 승무원분이 말을 걸때

한쪽 손바닥으로 헤드셋에 손을 대면

노이즈캔슬링이 멈추게 됩니다

이건 헤드셋을 벗지 않아도 돼서 정말 유용하더라구요

 

 

요즘 대부분 전자기기들처럼 충전은 C-TYPE

 

유선으로도 노트북에 꽂아서 사용 가능합니다

저는 노트북으로 영화볼때 사용하면 사운드가 살아서 좋더라구요!

소니 헤드폰 음질은 말 안해도 좋죠..!

하지만 통화 품질은 좋은편이 아닙니다

 

 

제가 좀 극한 환경에서 사용했지만 아직까지도 정상적으로 잘 사용하고

만족하면서 사용했습니다.

 

다만 땀을 흘릴때도 사용하다보니

패드가 더러워져서 몇번 빨아쓰다가

결국 한달전에 이어 패드를 사서 교체했어요ㅎㅎ

교체시에 탈부착도 어렵지 않게 가능하더라고요

 

하지만 부드러운 재질 때문에 운동시에 착용하면 빨리 더러워지고

머리 부분의 패드는 교체가 안됩니다ㅠ

 

 

 

저는 색감과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추천합니다아아